•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코로나19 속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 CSR 눈길
작성일 2021-02-26

커피베이, 코로나19 속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 CSR 눈길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코로나19 대응 최전선에서 코로나 확산 방지와 환자 치료에 애쓰시는 분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커피베이는 도봉소방서를 시작으로 과천소방서, 성북소방서에서 ‘나눔 릴레이’ 활동을 실시했다. ‘나눔 릴레이’는 커피베이의 커피 트럭이 직접 찾아가 음료와 베이커리를 무료로 제공하는 캠페인으로, 작년에는 특히 코로나19 대응과 화재 진압 등 지역 사회를 위해 고생하시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격려하고자 소방서 위주로 나눔을 진행했다.
 
지난 12월에는 코로나19 전담 병원인 ‘서울적십자병원’에 자체 생수 브랜드인 베이워터(500ml)를 4만4800병을 전달하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노력 중인 의료진들에 대한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커피베이의 착한 행보는 일시적인 것이 아니다. 위의 사례 외에도 금천구와 서울역 쪽방 상담소에 각각 미세먼지 마스크 1만 매를 후원하고, 코로나19인 상황에 홍수까지 덮치며 큰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을 위해 생수 약 2만 7천 병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가며 선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모두가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었던 지난 한 해 동안, 기존보다 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며 팬데믹 위기 극복에 힘을 보태려 노력했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거나 응원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찾아가 CSR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입소문 타고 관심 급증"
다음글 커피베이 '감귤오미자차, 쌍화라떼'등 전통차 4종, 2030 취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