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입소문 타고 관심 급증"
작성일 2021-02-26

커피베이 "딸기 시즌 메뉴 입소문 타고 관심 급증"

커피베이는 "딸기 시즌을 맞아 관련 메뉴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커피베이가 선보인 딸기 시즌 메뉴는 음료 5종, 베이커리 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딸기와 요거트 조합의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매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재출시되는 커피베이 시그니처 메뉴이다.

올해 처음 선보인 ‘슈크림 뿅뿅 프라노베’는 옐로우 컬러의 슈크림과 딸기의 레드 컬러가 화려한 조화를 이루며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만든다. 이 외에도 딸기의 싱그러움을 만끽할 수 있는 ‘딸기 듬뿍 라떼’, ‘딸기 듬뿍 스파클링’, ‘리얼 딸기 주스’도 함께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빅 슈에 각각 딸기 크림과 슈크림을 담은 ‘딸기 빅 슈’, ‘슈크림 빅 슈’는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리는 맛으로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2월 6일~7일 주말 이틀 간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입점을 기념해 3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면 누구나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2021 딸기 시즌 메뉴도 배달을 통해 즐길 수 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딸기 시즌은 연초 가맹점 매출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며, 타 브랜드보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개발 과정부터 심혈을 기울이는 메뉴이다."라고 전하며 "매년 딸기 메뉴를 드시기 위해 커피베이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그 기대치를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배민 브랜드관 입점 프로모션...6~7일 3천 원 할인 쿠폰 제공
다음글 커피베이, 코로나19 속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 CSR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