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참가
작성일 2020-11-26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11월 26일(목)부터 28일(토)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IFS 하반기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하여 새로운 예비 창업 점주 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로 최신 창업 트렌드와 양질의 창업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이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 카페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매장 인테리어에 케이크나 샌드위치 등 사이드 메뉴 라인업 또한 탄탄한 브랜드로 업계 전문가들의 높은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자체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여 고품질의 커피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중저가 커피 시장에서 높은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이러한 운영 측면의 경쟁력과 함께 합리적인 창업 비용까지 더해져 주목받고 있는 커피베이는 2020 IFS 하반기 프랜차이즈 서울에서 1:1 맞춤 상담 서비스와 함께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창업을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자 박람회를 찾은 예비 창업자들을 위한 특전으로 신규 창업 시 LG 디지털 메뉴 보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 상황에도 불구하고 창업에 대한 관심과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라고 말하며 "신뢰도 높은 정보에 목마른 예비 창업자분들에게 트렌디하고 정확한 창업 정보들을 제공하여 만족도 높은 방문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소방의 날’ 성북소방서 찾아 음료·간식 제공
다음글 커피베이, 겨울 신메뉴 '피스타치오 3종' 선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