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 속 등장 눈길
작성일 2020-11-13

커피베이,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 속 등장 눈길

카페 커피베이의 매장과 메뉴 등이 tvN 수목 드라마 ‘구미호뎐’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드라마 ‘구미호뎐’에서는 커피베이의 커피를 비롯해 베이커리 등 다양한 메뉴와 커피베이 매장 등이 자연스럽게 노출되었다.

‘구미호뎐’ 속에서는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일상 속에서 커피베이의 아메리카노를 즐겨 먹는 장면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또한 5화에서는 남지아(조보아 역)와 팀원들이 함께 커피베이 매장에서 커피베이 대표 메뉴인 버터 카야 토스트, 허니갈릭 부기브레드, 블루베리 토스트, 클렌즈 주스 등을 먹는 장면이 그려졌다.

‘구미호뎐’은 수, 목 밤 10시 30분에 tvN에서 방영되며, 앞으로도 커피베이의 메뉴 노출과 커피베이 매장에서의 에피소드가 보여질 예정이다.

한편, 커피베이는 ‘구미호뎐’ 제작지원 관련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드라마 속에서 커피베이가 등장하는 장면을 촬영해 본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화제의 드라마 ‘구미호뎐’ 제작지원을 통해 자연스럽게 커피베이 메뉴 노출과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남은 회차에서도 커피베이를 만나볼 수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6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MD 강화∙∙∙ ‘오로라 글라스’, ‘캣 텀블러’ 등 신제품 인기
다음글 커피베이, ‘소방의 날’ 성북소방서 찾아 음료·간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