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안정적인 상권 제안나서
작성일 2020-08-31

커피베이, 안정적인 상권 제안나서

창업에 있어서 정확한 상권 분석이 앞으로 수익을 좌지우지하기 때문에 장기적인 영업을 위해서는 매장의 입지와 상권 등의 전문적인 분석이 필수다.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믿을만한 상권 분석 시스템을 통해 처음 창업을 해보는 예비 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상권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가로 구성된 커피베이의 점포개발팀은 빅데이터가 기반인 점포 개발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어 매출, 부동산, 지역 DB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해 예비 가맹점주에게 비용 대비 최고의 효율을 얻을 수 있는 상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커피베이는 예비 가맹점주에게 알맞은 입지 제안으로 그치지 않고, 오픈 후에도 효과적인 매장 운영 가이드도 제공한다. 담당 슈퍼바이저 지원을 통해 입지한 상권에 시간대별 유동 인구나 카드 매출 데이터 등을 파악 후 매출 예측 모델을 생성해 영업 계획을 세우고 인근의 경쟁 매장에 대응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의 경영 철학이 ‘상생’인만큼 커피베이는 가맹점주님들을 위해 전문가로 구성된 점포개발팀, 가맹관리팀 등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전문가들을 통해 가맹점주의 재정 상태와 운영 능력에 알맞은 상권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당 채워주는 ‘달고나 음료’ 눈길
다음글 커피베이, 집중 호우 피해 지역에 생수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