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무더위와 폭염 맞아 빙수 9종으로 시장 공략 나서
작성일 2020-06-22

커피베이, 무더위와 폭염 맞아 빙수 9종으로 시장 공략 나서

커피베이는 지속되는 폭염을 대비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자 빙수 9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다채로운 토핑으로 만들어져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커피베이의 빙수는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로 출시됐다.

눈꽃 빙수는 부드러운 눈꽃 얼음과 달달한 토핑의 조합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달콤한 애플망고를 담은 ‘애플망고 빙수’ △새콤하면서 달콤한 딸기와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딸기 치즈 빙수’ △진한 치즈 크림과 초코 쿠키의 조합이 돋보이는 ‘쿠키앤 크림치즈 빙수’ △인절미의 쫄깃함과 19가지 우리 곡물이 가득 담은 ‘우리 곡물 눈꽃 빙수’ 등 4종으로 구성됐다.

얼음 빙수는 시원하게 갈린 얼음과 다양한 토핑이 조합을 이뤄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나게 해준다. △향긋한 홍차 향과 타피오카 펄이 어우러진 ‘버블 밀크티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와 달콤한 팥이 곁들여진 ‘딸기 빙수’ △인절미와 곡물의 고소함이 담긴 ‘우리 곡물 팥빙수’ 등 3종으로 오리지널 빙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1인용 빙수인 ‘우리 곡물 컵 빙수’, ‘딸기 컵 빙수’ 등 컵 빙수 2종은 테이크아웃이 가능해 혼자 야외에서도 쉽게 즐길 수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올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해 다양한 빙수 메뉴를 선보인 바 있다”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트렌드와 시기를 고려한 메뉴 개발을 통해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체계적인 슈퍼바이저 시스템’으로 브랜드 경쟁력 강화
다음글 커피베이, 혜명보육원에 ‘나눔 릴레이’ CSR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