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코로나 극복, 전 가맹점 대상 간판 청소 무상 지원
작성일 2020-05-11


커피베이 코로나 극복, 전 가맹점 대상 간판 청소 무상 지원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코로나19) 사태에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간판 청소 및 위생 키트를 지원했다.

커피베이는 코로나19 초기부터 가맹점 지원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3차 지원 또한 전국 57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진행비는 가맹본부가 전액 지원했다.

이번 3차 지원은 가맹점의 청결 상태를 유지함으로써 커피베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안전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2019년 전에 오픈한 장기 운영 가맹점에는 간판 청소, 유리 청소, 어닝 청소 등 외부 청소를 진행하며, 2019년 이후에 오픈한 매장과 마트, 관공서 내 매장 등 특수 상권 매장에는 위생키트(살균 소독제, 손 세정제 등)를 지원해 자체적으로 매장 청결 관리를 실행하도록 한다.

커피베이 가맹본부는 1차 지원으로 원부자재 물류대금을 10%에서 최대 35%까지 인하, 2차 지원으로 배달 서비스 강화를 위해 포장 물품 제공을 진행했다. 더불어 피해가 집중된 대구·경북 가맹점에는 원두를 제공, 코로나19 확진자 동선과 관련 있는 매장에는 원두와 손 소독제, 살균 소독제 등을 전달해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매출 감소 등 어려움에 처한 가맹점을 돕기 위해 꾸준히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며, “커피베이는 가맹점과 가맹본부의 상생 실천에 앞장서는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중적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중저가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이동욱, 커피베이 광고 모델로 발탁
다음글 '커피베이 스페셜 기프트 세트’ 실속 있는 선물로 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