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 커피로 브랜드 경쟁력
작성일 2020-05-04


커피베이,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급 커피로 브랜드 경쟁력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커피베이의 부드러우면서 고소함이 더해진 커피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즐길 수 있는 이유는 ‘자체 로스팅 플랜트’에 있다. 커피베이는 자체 로스팅 플랜트에서 원두를 공급하기 때문에 약 570개의 가맹점에 고품질의 원두를 신속하게 배송할 수 있다.



커피베이는 중저가 커피 브랜드 중 몇 안 되는 자체 로스팅 공장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다. 커피베이의 로스팅 플랜트는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하며, 전문 로스터도 상주해 로스팅의 온도, 화력, 배기, 선별 등의 전 과정을 관리하면서 신선한 커피의 맛과 향을 유지한다.

커피베이는 자체 로스팅 기술과 더불어 생두 선정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온두라스,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콜롬비아, 브라질 등 5가지의 생두를 엄선해 블렌딩하여 최적의 커피 맛을 구현하고 있다. 또한, 생두의 맛을 그대로 살릴 수 있는 태우지 않는 미디엄 로스팅 방식을 고수해 원두가 지닌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특별한 자체 로스팅 기술로 커피 한 잔에 원두가 가진 깊고 풍부한 향을 담아 낼 수 있다”고 말하며, “누구나 언제든지 원두 본연의 맛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쓴 맛은 줄이고 풍미는 높인 특별한 커피베이 커피를 즐길 수 있게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면역력 약해지는 환절기∙∙∙ 커피베이, 건강 음료 각광
다음글 커피베이, 한국공정거래조정원으로부터 ‘착한 프랜차이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