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감성 저격 기획 상품으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작성일 2020-02-19


커피베이, 감성 저격 기획 상품으로 소비자 마음 사로잡아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소비자 취향을 겨냥한 기획 상품을 잇달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해 커피베이는 가정이나 회사, 야외 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커피베이의 고품질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스틱 커피 2종을 출시했다. 

‘아메리카노 마일드 스틱 커피’는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자아내며, ‘아메리카노 다크 스틱 커피’는 깊고 풍부한 향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인다.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로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만끽하고자 하는 커피 애호가들이 꾸준히 찾고 있다. 일회용 컵 사용 제한과 환경을 생각하는 국민들이 늘어나며 가볍고 트렌디한 텀블러도 인기다. 

먼저, 커피베이 리유저블 텀블러는 뚜껑과 몸체가 분리된 테이크 아웃 컵 모양에 473mL의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비피에이 프리(BPA Free)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냉·온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으며, 무게가 가벼워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고급스러운 외관의 스테인리스 텀블러 역시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제품. 뉴 어반 스텐 텀블러(골드, 화이트), 베이직 텀블러(레드, 블랙), 오로라 텀블러(골드 핑크, 블루 퍼플) 등 커피베이의 텀블러 6종은 세련된 디자인에 500mL 용량이라는 실용성을 더해 단품과 선물 세트 구성 모두 사랑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를 찾는 고객분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분석해 다양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커피베이 고유의 커피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틱 커피와 트렌디한 텀블러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감성 저격 기획 상품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충족시키고 가맹점 매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퀄리티 높은 커피 맛, 다양한 디저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한 커피베이는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며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의 강자로 우뚝 자리매김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원두에 대한 기초 교육부터 인사 및 노무교육’...커피베이, 다양한 커리큘럼 진행
다음글 커피베이, 시즌 한정 딸기 음료 구매 시 달콤바삭 ‘비스코티’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