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9초에 1잔’씩 팔리는 ‘딸기 뿅뿅’이 돌아왔다
작성일 2020-01-24


커피베이, ‘9초에 1잔’씩 팔리는 ‘딸기 뿅뿅’이 돌아왔다


시그니처 메뉴 ‘딸기 뿅뿅 프라노베’ 비롯해 베이커리 메뉴까지, 다양한 딸기 신메뉴 선보여


2016년부터 본격적인 딸기 메뉴를 출시, 9초에 한 잔씩 팔리는 등 많은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은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의 딸기 메뉴가 다가오는 봄, 새롭게 돌아온다.



2020년 커피베이 딸기 메뉴는, 국내산 딸기와 그릭 요거트의 꿀 조합이 돋보이는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음료 ‘딸기 뿅뿅 프라노베’, 바닐라 셰이크와 달콤한 뚱카롱, 상큼한 딸기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윗 뿅뿅 프라노베’, 생딸기에 우유를 더한 대용량 사이즈로, 다가오는 봄을 더 크게 만끽할 수 있는 ‘딸기 뿅 라떼’, 생딸기의 달콤함과 상큼함을 가득 담은 에이드 ‘딸기 스파클링’, 신선한 제철 딸기를 듬뿍 갈아 만들어 상큼한 ‘리얼 딸기 주스’ 등 5종이다. 

이 밖에도 생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 품목을 더했다. 상큼한 딸기와 폭신하고 달콤한 크림이 가득한 ‘봄 딸기 카스텔라’, 달콤 고소한 카야 토스트에 상큼한 딸기를 곁들여 부드럽고 바삭한 ‘봄 딸기 토스트’ 등으로 디저트군을 강화한 것.

커피베이의 딸기 메뉴는 SNS를 비롯한 온라인 상에서 ‘딸기 덕후들의 심쿵 메뉴’라는 극찬 후기가 이어지며 9초마다 1개씩 판매되는 대표 메뉴로 자리잡았다. 

특히 하트 모양의 딸기를 최초로 사용한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요거트 셰이크로 상큼한 맛을 더한 ‘딸기 뿅뿅 프라노베’는 많은 인기는 물론 판매 종료 후에도 꾸준한 재출시 문의가 이어지며 대표 메뉴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9초에 1잔씩 팔린 커피베이 딸기 메뉴의 인기 비결은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중시하는 최근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보기만 해도 입맛을 돋우는 메뉴 개발을 선보였기 때문”이라며 “한번 먹으면 자꾸만 먹고 싶은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 7종과 함께 다가오는 2020년의 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카페 창업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커피베이'는 딸기 메뉴를 찾는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SNS를 비롯,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설 맞이 프리패스 선물세트 출시
다음글 커피베이,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