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2019년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
작성일 2019-12-27


커피베이, 2019년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


대한민국 대표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가 20일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2019 우수 프랜차이즈 지정식 및 성과 공유회’에서 7년 연속으로 우수 프랜차이즈에 지정됐다.



우수 프랜차이즈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 결과 1, 2등급을 받은 경우 지정된다.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는 브랜드를 평가해 그에 맞는 연계 지원을 하기 위해 진행. 프랜차이즈 가맹본부 특성, 계약 특성, 가맹점 지원, 관계 품질, 시스템 성과 등 5개 범주로 평가하며 심사원 현장 실사와 가맹점 서베이가 진행되어 결과에 대한 공정력을 인정받는다.

특히 커피베이는 3년 연속으로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을 받아 명예의 전당에 등극했으며 이와 동시에 주식회사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상생 우수 브랜드 부문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는 영광을 안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7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에 지정된 것과 더불어 3년 연속으로 1등급 인증을 받아 명예의 전당까지 오른 것은 모두 커피베이와 함께 하는 가맹점주 및 소비자, 협력사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커피베이는 우수 프랜차이즈라는 이름에 부합할 수 있도록 브랜드 내실을 다지고 상생 협력 분야에서 모범을 보이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커피베이(COFFEEBAY)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운영 원칙 아래 지난 2009년 12월 론칭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았으며 전국에 약 57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그리고 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상생 경영을 바탕으로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8년 연속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신세계백화점 명동점에 ‘스낵의 정석’ 팝업스토어 오픈
다음글 커피베이, ‘스페셜 건강 티’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