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서울디자인페스티벌서 ‘스낵의 정석’ 2종 전시
작성일 2019-12-03
커피베이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지난 8일까지 열린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에 서울메이드(SEOULMADE)협력 기업으로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서울메이드’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중소기업·스타트업을 위해 론칭한 유통 브랜드다.

 

커피베이는 이번 행사에서 서울메이드 협력 기업에 선정돼 대표 디저트 제품인 ‘스낵의 정석’ 2종을 전시했다.
 
커피베이는 이를 통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제작한 정갈한 패키지로 디자인의 우수성과 가치를 소개했다.
 
‘스낵의 정석’은 지난 6월 커피베이가 디저트 메뉴로 슈퍼 푸드 아마씨가 들어간 ‘오리지널 에너지바’와 그린애플 렌틸 크런치가 들어간 ‘그린애플 에너지바’ 2종으로 구성해 선보인 에너지바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의 ‘서울 메이드’협력 브랜드로 선정돼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을 고려한 시선에서 제품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9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서울메이드 부스에는 커피베이 외에도 코스맥스, 랭앤루, 꿀건달, 아몬드 스튜디오, 119REO 등 뷰티, 패션, 식품, 리빙 등 4개 분야 12개 협력기업의 제품이 전시돼 관람객의 시선을 끌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고소함과 달콤함이 한번에 … 창립 10주년 기념 스페셜 선보여
다음글 커피베이, 전문 상권분석시스템 활용, 신뢰도 높은 맞춤 컨설팅 진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