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드라마 ‘호텔 델루나’ PPL..커피베이, 신메뉴 ‘매드 벨벳’ 등장
작성일 2019-08-26


드라마 ‘호텔 델루나’ PPL..커피베이, 신메뉴 ‘매드 벨벳’ 등장


커피베이가 새롭게 출시한 ‘매드 벨벳’이 지난 17일 tvN 주말 드라마 ‘호텔 델루나’(극본 홍정은·홍미란, 연출 오충환)에 등장했다.



지난 17일 드라마 ‘호텔 델루나’ 11화 분에서 장만월(이지은)과 산체스(조현철)가 커피베이 매장에 방문해 신메뉴 매드 벨벳을 마시며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노출되었다.

핏빛을 연상시키는 붉은 색감의 커피베이 시즌 음료 ‘매드 벨벳’은 부드러운 벨벳 거품과 달콤한 초콜릿 맛, 치즈향이 어우러지는 음료로 드라마 주인공 ‘만월(아이유)’의 캐릭터와 어우러지며 스토리에 자연스럽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호텔 델루나’ 제작지원을 통해 자연스러운 메뉴 노출과 브랜드 홍보를 효과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철저한 연구개발로 시즌마다 출시하는 신메뉴와 본사 차원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비롯하여 가맹점 매출 증진 방안을 꾸준히 모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프랜차이즈 카페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COFFEEBAY)는 가성비 좋은 메뉴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에 약 55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호텔 델루나 제작지원 기념 ‘매드벨벳’ 한정 출시
다음글 “다양한 연령층 사로잡는 추석 선물”..커피베이,실속 있는 상품 라인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