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드라마 '바람이 분다' 등장 눈길
작성일 2019-06-13


커피베이, 드라마 '바람이 분다' 등장 눈길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를 제작 지원하는 프랜차이즈 카페 커피베이가 드라마에서 노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바람이 분다'는 배우 감우성과 김하늘이 출연하는 로맨스 드라마다. 극중 수진(김하늘)의 친구 미경(박효주)이 커피베이 매장을 운영한다. 커피베이는 주요 인물들의 만남의 장소로 등장한다.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는 브랜드 설립 초기부터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드라마 제작 지원 중이다.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커피베이는 이번 드라마 외에도 올해 초 종영한 tvN 드라마 '남자친구', 지난해 방송된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등도 제작 지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예비 창업주를 위한 사업설명회를 13, 22일 두 차례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 후 참석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착한 프랜차이즈 커피베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봉사활동’ 함께 해
다음글 이정재 주연 JTBC ‘보좌관’ 제작 지원.. 커피베이, “드라마 통해 친근한 홍보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