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10년 운영’ 노하우 살린 장수 브랜드 경쟁력 공개
작성일 2019-05-29


커피베이, ‘10년 운영’ 노하우 살린 장수 브랜드 경쟁력 공개


유행에 민감한 업계 특성상 짧은 기간에도 수 많은 브랜드가 생겨나고 사라지는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브랜드의 공신력을 판단하는 척도 중 하나로 ‘운영 기간’을 꼽는다. 업력이 오래될수록 운영 노하우가 탄탄하고 시시각각 변화하는 시장 상황에 따라 발 빠르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중에서도 커피를 비롯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카페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지난 2009년 12월 사과나무 주식회사에서 내놓은 커피 전문점 창업 브랜드로 2011년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한 이후 현재는 전국 55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장수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올해 10년 차를 맞는 커피베이는 브랜드의 운영 데이터를 기반으로 체계적인 가맹 관리가 가능하며, 초보자도 쉽게 따라올 수 있는 체계적인 교육 커리큘럼으로 장수 브랜드만의 다년간 검증된 노하우를 최적의 결과로 나타냈다. 

또한, 커피베이는 가맹점 오픈부터 신규 매장 관리까지 체계적인 가맹 관리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한 신메뉴 출시와 화제성 짙은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며 경쟁력 쌓고 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라는 원칙에 따라 상생의 노력을 실천해왔기 때문에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운영해 올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하며 “오랫동안 가맹점과 동반 성장하는 브랜드로 남고 고객 분들이 커피베이를 만족스럽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지난해 원두를 포함한 원재료 50여 개 품목을 최대 30% 인하하며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다. 

오는 6월 13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서울 본사에서 사업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예비 가맹점주들의 사업설명회 참석 예약을 사전 접수 중이다. 사업 설명회 관련 참석문의는 커피베이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본사 아카데미 교육’과 ‘직영점 현장 실습 교육’ 진행
다음글 커피베이, 코레일 서울 본부와 함께하는 커피 테이스팅 성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