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본사 아카데미 교육’과 ‘직영점 현장 실습 교육’ 진행
작성일 2019-05-27


커피베이, ‘본사 아카데미 교육’과 ‘직영점 현장 실습 교육’ 진행


해마다 커피에 대한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함에 따라 커피 전문점을 일 순위 창업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예비 창업자들 역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카페 운영 경험이 없는 초보 점주가 곧바로 창업 전선에 뛰어들기에는 역부족인 것이 사실이다.



이에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창업 경험이 전혀 없는 초보 자영업자를 위해 체계적인 점주 교육을 마련하고 호평을 받고 있다.

먼저, 커피베이는 5일간의 본사 아카데미 교육과 4일간의 직영점 현장 실습을 진행하고, 오픈 전담 슈퍼바이저를 매장에 파견하며 가맹점주의 실무 능력 배양에 나서고 있다

커피베이 본사 아카데미에서는 커피 관련 이론과 기본적인 음료 제조 교육은 물론 각종 기기 관리 그리고 포스 사용법까지 매장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여기에 인사·노무 교육과 고객 응대 노하우까지 전수해 단순히 음료를 제조하는 것을 넘어 매장 관리에 필요한 모든 역량을 키우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실제 운영 중인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현장 교육 시에는 오픈 타임, 미들 타임, 마감 타임 별로 필요한 업무 프로세스를 익힌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후 매장 오픈 전 담당 슈퍼바이저를 4일간 파견해 물품 정리, 최종 레시피 교육, 가오픈 및 정식 오픈을 거치며 교육을 마무리한다. 매장 오픈 후에는 동영상 교육 또는 전담 슈퍼바이저를 통한 개별 교육으로 가맹점주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커피베이만의 체계적인 가맹점주 교육 시스템으로 초보자라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인생 빙수’ 9종 입소문 타고 인기
다음글 커피베이, ‘10년 운영’ 노하우 살린 장수 브랜드 경쟁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