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여름시장 겨냥 ‘인생 빙수’ 9종 선봬
작성일 2019-04-29


커피베이, 여름시장 겨냥 ‘인생 빙수’ 9종 선봬

커피베이는 여름시즌을 앞두고 빙수마니아들을 위해 눈꽃빙수와 얼음빙수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해 선보이게 된 눈꽃빙수는 ‘인생 빙수’를 주제로해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눈꽃 얼음에 복숭아&자두, 포도&포도젤리, 초코트림&쿠키, 딸기+딸기크림, 19곡물 등을 토핑으로 한 ▲피치 플럼 빙수 ▲포도 빙수 ▲쿠키앤초코빙수 ▲딸기 요거트 빙수 ▲곡물 팥빙수 등 5종이다. 가격은 1만800원. 

또 시원하고 아삭한 얼음 알갱이에 복숭아&자두, 포도&포도젤리, 단팥&딸기, 19곡물 등을 토핑한 ▲피치 플럼 빙수 ▲포도 빙수 ▲딸기 빙수 ▲곡물 팥빙수 등 4종이다. 가격은 9800원. 

다만, 눈꽃빙수와 얼음빙수의 곡물 팥빙수는 타 빙수 메뉴에 비해 300원이 저렴한 1만500원과 9500원이다. 

특히 이번 커피베이 빙수 신메뉴 9종에는 ‘인생 빙수’ 문구가 새겨진 귀여운 초코 탭이 제공된다. 또한 보다 풍부한 빙수의 맛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빙수 전 메뉴에 아이스크림, 팥, 떡 세 종류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이번 빙수 신 메뉴 역시 커피베이 연구개발부에서 심혈을 기울여 선보인 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한다”라며 “앞으로도 시시각각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계절과 상관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지난 15일부터 신메뉴 빙수 시식과 홍보 활동을 함께 펼칠 체험단 100명을 모집 중이다. 신청마감은 내일(30일)까지 이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신메뉴 빙수 체험단 100명 모집
다음글 커피베이, 금천구 취약계층 위한 미세먼지 마스크 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