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한국대중음악상 MD 협찬사로 참여
작성일 2019-02-26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한국대중음악상 MD 협찬사로 참여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가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회와 구로문화재단이 주최하는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의 MD 협찬사로 참가한다.



오는 28일 구로아트밸리 예술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한국대중음악상>은 대중음악 평론가, 기자, 전문 방송인, 라디오 PD 등 다양한 전문 음악인들이 주류나 비주류에 관계없이 오직 ‘음악성’을 기준으로 수상자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한국의 그래미’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카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음악의 다양성에 대한 존중과 함께 여러 주류의 음악이 대중에게 사랑 받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시상식이라는 점에 공감하며, 한국 음악 발전에 힘을 보태고자 제 16회 한국대중음악상 MD 협찬사로 참가하여, 당일 시상식에 참여하는 아티스트에게 커피베이 MD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한국 대중음악상 외에도 커피베이는 커피와 뗄 수 없는 다양한 문화 사업 전반에 걸쳐 마케팅 활동을 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1년에 2~3회씩 인기 드라마를 제작 지원하고 있으며, 연극 뮤지컬 작품들과 활발히 제휴 활동을 전개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이와 관련된 비용은 별도의 가맹점 분담금 없이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알려져 전국의 가맹점은 물론 카페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대중음악 발전에 기여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MD협찬사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한국 문화 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모던한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바탕으로 전국 500여 개의 가맹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커피베이는 시즌마다 트렌드를 선도하는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하여 가맹점 매출 견인에 앞장서고 있다. 

오는 3월 10일과 21일 서울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예정하고 있으며, 일정 및 예약 문의는 커피베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여성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주목
다음글 카페창업 커피베이, 멤버십 충전하면 아메리카노 '무료'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