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이벤트 비용 전액 가맹본부가 부담
작성일 2018-12-04


커피베이, 창립 9주년 이벤트 성황리에 마쳐 … 이벤트 비용 전액 가맹본부가 부담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 등극과 함께 홈페이지까지 마비되었을 정도로 창립 9주년 기념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커피베이는 지난 12월 3일 낮 12시부터 소셜 커머스 티몬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 쿠폰 5만 잔을 100원에 할인 판매했다. 또한, 사전 이벤트로 SNS에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텀블러와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러한 파격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에 커피베이는 이날 종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으며, 저녁 7시가 채 되지 않았을 때 아메리카노 5만 잔을 완판하는 기록을 세웠다. 

더욱이 커피베이는 이번 창립 9주년 이벤트 시 가맹점 매출 보존을 위해 아메리카노 판매가(2,800원)에 해당하는 비용을 본사가 전액 부담한 것으로 알려져 가맹점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소비자들 역시 “완전 득템! 아메리카노 잘 마셨어요.”, “굿굿굿 자주자주 해주세요!”, “집 근처 커피베이에 자주 들르는데 벌써 9주년이라니 축하해요. 내년 10주년 때에도 이벤트해주세요.”, “커피베이 커피 정말 맛있네요.” 등의 후기를 남기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오늘 하루 커피베이를 향한 뜨거운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국내 커피 시장과 함께 성장해오며 현재 약 500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특히 커피숍 창업 비용의 높은 벽을 허물고자 8평 기준 4,0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개설 비용을 선보이고 다양하고 가성비 좋은 메뉴로 매년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창업 문의는 오는 12월 6일 목요일과 20일 목요일에 커피베이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와 커피베이 홈페이지 또는 대표 문의 번호로 할 수 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2019 프랜차이즈 가맹점 성공 컨퍼런스'..커피베이 당진 신평점 선정
다음글 커피베이, 이번엔 ‘남자친구’ 제작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