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 창업 커피베이, 인테리어 내공으로 경쟁력 발휘
작성일 2018-09-25


카페 창업 커피베이, 인테리어 내공으로 경쟁력 발휘


카페 창업 시장에서 인테리어 경쟁력의 중요성이 날로 커지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가맹점주들에게 호평 받는 인테리어 경쟁력을 소개했다.



2009년 법인 설립 이후 현재 국내에만 460여 개의 가맹점이 성업 중인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크고 작은 평수의 로드샵은 물론 대형 마트나 극장, 역사와 같은 특수 상권 매장 등 다양한 입지에서 매장을 개점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테리어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커피베이 매장 인테리어는 그레이 컬러를 사용한 모노톤의 벽면과 레드 색상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원목의 가구를 배치해 누구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지난 8월 커피베이 서울과학기술대학교점을 오픈한 노승호 점주는 오픈 매장 인터뷰 중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 커피베이를 선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커피 맛과 함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꼽으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커피베이는 인테리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소방, 안전 검사, 수도, 정화조 용량과 같이 예비 창업자가 자칫 놓칠 수 있는 세심한 부분까지 점검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이동이 없도록 동선의 디테일까지 꼼꼼히 신경 써 좁은 공간이라도 근무자와 고객 모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커피 전문점 창업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의 백진성 대표는 “인테리어 디자인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상당한 역할을 한다.”라고 말하며 “경험이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일수록 인테리어 공사 시 입점하는 위치 또는 건물 구조 특성상 일어날 수 있는 돌발 상황들을 미리 대비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 수준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합리적인 창업 비용인 만큼 커피베이는 자체 감리팀과 설계팀을 운영해 예비 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작년 중소벤처기업부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1등급 인증을 받고, 최근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 고객 만족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커피베이는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매달 2~3회의 사업 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개설 관련 문의는 커피베이 홈페이지나 대표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가을 신메뉴 5종 선보여
다음글 멤버십 이벤트 아메리카노 3잔 증정.. 커피베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