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소자본 카페 창업으로 각광
작성일 2018-09-08


커피베이, 소자본 카페 창업으로 각광


최근 경기 불황이 계속되면서 창업의 핵심 키워드가 ‘소자본 창업’으로 압축되고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다양한 업종 중에서도 매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는 커피 업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합리적인 창업 비용은 물론 남다른 경쟁력으로 예비 창업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자본 창업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는 투자 비용을 비교적 빠른 기간 내 회수할 수 있어 최저 임금과 임대료 상승 등 외부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어서인데, 커피베이의 경우 8평 기준 4,0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개설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예비 창업자들에게 특히나 각광받고 있다.

또한, 커피베이는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소자본 카페 창업에 적합한 입지를 추천하고 있다. 소자본 창업의 경우 예산상의 이유로 유동인구가 풍부한 곳에 매장을 오픈 하기에는 제약이 있을 수 있는데, 이를 보완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를 선점하기 위해 점포개발팀을 별도로 두어 철저한 상권 분석을 선행하고 있다.

합리적인 개설 비용에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예비 창업자가 커피베이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다. 커피베이는 그레이톤의 벽면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표현하면서도 테이블이나 의자와 같은 인테리어 요소에는 자연 친화적인 목재 느낌을 살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으며 커피베이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했다.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소자본 카페 창업일수록 적은 비용으로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체계적인 창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경기 불황에도 가맹점의 신뢰를 얻고 소비자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오는 9월 12일 수요일 오후 2시 서울 본사에서 미국 내 커피베이 운영 사업을 소개하는 <미국 E2 비자(투자)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 

미국 월마트는 물론 대형 쇼핑몰과 로드샵 등 다양한 상권에 입점할 가맹점주를 모집하는 이번 세미나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커피베이 미주사업부로 하면 된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E-2 비자(투자) 특별 세미나 개최
다음글 커피베이, 친환경 경영 실천 ‘눈길’…종이빨대·우드스틱 시범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