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동반 성장 앞장…커피베이, 가맹점주 목소리 경청
작성일 2018-08-06


동반 성장 앞장…커피베이, 가맹점주 목소리 경청


커피베이가 남다른 상생 행보로 예비 창업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는 '커피베이 가맹점주 간담회'를 열어 본사 임원진이 가맹점주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는 시간을 마련, 가맹점 운영에 있어 가장 실효성 있는 지원 방안에 앞장서고 있다고 6일 밝혔다.

가맹점주들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첫 번째로  원두를 포함한 주요 원부자재 50여 개 품목의 공급가를 최대 30%까지 인하하고, 가맹점주의 구입 필수 품목의 수를 기존 161개에서 100개로 약 37% 감축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 상생 안을 발표했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전사 프로모션의 홍보물을 무상으로 배포하거나 드라마 제작 지원 마케팅 시 가맹점에게 비용을 일절 받지 않는 정책 그리고 전국 가맹점을 위한 차별화된 LSM(로컬 스토어 마케팅)을 운영하고 있다.  

또, 메뉴 품질의 향상 등 가맹 점주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던 기존 운영 방안은 그대로 유지하되 계속해서 실효성 높은 상생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신규 가맹점의 모집과 계약의 공정성을 유지하고 기가맹점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이나 수익 증대를 위한 지원 등 가맹점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데 힘쓰고 있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여러 외부 환경에도 불구하고 커피베이가 지금까지 꾸준하게 성장해올 수 있었던 것은 전국 가맹 점주들이 매일같이 운영에 힘써주신 덕분이다.”면서 “가맹점과 가맹본부가 함께 상생하며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경영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카페 창업 커피베이, 다양한 시즌메뉴로 여름 매출 견인
다음글 카페 창업 커피베이, 10년 노하우 담은 ‘상권 분석 시스템’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