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문화마케팅 앞장 커피베이, 뮤지컬 '록키 호러쇼' 고객과 소통
작성일 2018-07-30


문화마케팅 앞장 커피베이, 뮤지컬 '록키 호러쇼' 고객과 소통


커피 전문점 커피베이가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문화 마케팅을 진행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커피베이는 매년 신간 도서와 유명 뮤지컬 또는 전시회나 대학로 연극과 연계한 다채로운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올해 초 대학로 연극 ‘블라인드’와 손잡은 데 이어 영국 대표 로맨틱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과 함께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이후 김희원, 이유영 주연의 미스터리 범죄 스릴러 영화 ‘나를 기억해’ 협찬 기념으로 영화 관람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한, 신간 도서 ‘인생은 고양이처럼’, 인기 뮤지컬 ‘록키 호러쇼’ 그리고 동명의 영화 원작 연극인 ‘극적인 하룻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신 메뉴 빙수와 오로라 시리즈를 알리기도 했는데, 특정 분야에 국한하지 않은 전략 덕분에 다양한 연령과 관심사를 가진 고객층을 아우르며 인기를 끌고 있다.

더욱이 프랜차이즈 전문가들은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들의 공통된 특징으로 기본적인 제품과 서비스 경쟁력 외에도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팅을 꼽아 커피베이를 향한 예비 창업자의 관심 역시 식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고객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매년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 “문화생활과 커피는 뗄 수 없는 상호 유기적인 존재라는 점에 따라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가맹점 운영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아메리카노 최대 4잔 무료'…핫 썸머 이벤트
다음글 카페 창업 커피베이, 다양한 시즌메뉴로 여름 매출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