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창업 커피베이, 26일 대전광역시에서 사업 설명회 개최
작성일 2018-04-10


카페창업 커피베이, 26일 대전광역시에서 사업 설명회 개최


커피 시장의 성수기라고 불리는 여름철을 맞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들의 움직임이 활발한 가운데, 사과나무주식회사의 카페 브랜드 커피베이가 오는 4월 26일 목요일 오후 2시 대전광역시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대전역 한국 철도공사 대전 충남본부 5층 경희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전 사업 설명회에서는 커피 시장의 동향과 창업 과정 등 실제 창업을 준비할 때 도움이 될만한 본사의 10년의 노하우를 전하고, 예비 가맹점주가 희망하는 점포, 창업 비용에 따라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심층 상담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사업 설명회 장소와 근접한 대전역 내에는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직영점이 운영 중이어서 사업 설명회 참석 시 매장을 둘러보며 본사의 운영 시스템을 살펴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커피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요즘 같은 정보화 시대에는 인터넷 검색만으로도 쉽게 많은 창업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지만, 출처 없는 불확실한 내용을 습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라고 말하며, “사업 설명회에 참석하시는 예비 점주님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유익하고 올바른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 중이니 이번 사업 설명회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45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커피베이는 최근 화제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제작지원 진행 중이며, 해당 비용을 가맹점주의 비용 분담금 없이 본사에서 전액 부담하는 마케팅 지원으로 ‘착한 프랜차이즈’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사업 설명회 예약 및 관련 문의는 커피베이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주요 원부자재 가맹점 공급가 인하
다음글 커피베이, 공식 서포터즈 2기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