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 창업 커피베이, 청년 창업 아이템으로 제격!
작성일 2018-03-26


카페 창업 커피베이, 청년 창업 아이템으로 제격!


청년들의 취업난이 계속되는 데다 평생직장의 개념이 사라지면서 취업이 아닌 창업 시장의 문을 두드리는 젊은이들이 급격히 늘고 있는 가운데,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커피 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청년 창업자들에게 주목받는 브랜드 경쟁력을 소개했다.



먼저, 청년 창업의 경우 다른 연령층보다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감이 클 수 있는데 커피베이의 경우 가맹비, 물품 보증금, 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 원의 비용을 지원하고, 8평 기준 4,080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개설 비용과 제휴 금융사를 통한 창업자금 대출 지원으로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최근 커피베이는 주요 원부자재 50여 품목의 물류비를 최대 30% 인하하고, 구입 필수 품목의 수를 161개에서 100개로 감축하는 내용의 상생 안을 발표해 젊은 층의 신뢰를 얻기도 했다.

매출 안정화를 위해 오픈 후 6개월간 진행하는 <매출 관리 시스템>과 커피베이만의 교육 프로그램 또한 청년 예비 창업자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커피베이는 기간별 매출 관리와 가맹점 특성에 맞춘 마케팅을 진행해 신규 고객과 단골을 동시에 확보하는 것은 물론 이론부터 현장 실습까지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갖춰 매장 경험이 부족한 초보 청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 밖에도 커피베이는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신메뉴 개발과 드라마 제작지원과 제휴 프로모션 등의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경쟁력을 갖추며 까다로운 청년 창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는 평이다.

실제 27살에 커피베이 창업을 시작한 커피베이 동탄IT점 강형구 점주는 우수 가맹점 인터뷰를 통해 “여러 중저가 브랜드 중에서도 커피베이의 브랜드 경쟁력이 가장 우수한 것 같아 선택하게 되었고, 지금은 오픈 초기 매출의 7배 상승을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체계적인 시스템과 본사의 적극적인 도움에 점주 개인의 노력이 더해진다면 성공적인 창업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청년 창업에 실패하지 않으려면 반짝 유행하는 아이템보다 유망성이 짙은 아이템을 선택하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유지할 수 있는 가맹본부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봄 시즌 음료를 연이어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카페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벚꽃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며 입소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커피베이의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개설 상담 게시판 또는 커피베이 대표번호로 할 수 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체계적인 슈퍼바이징 시스템으로 카페 성공 창업 도와
다음글 커피베이, 3년 연속 ‘2018년 100대 프랜차이즈’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