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카페 창업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벚꽃 신메뉴 3종 출시
작성일 2018-03-14


카페 창업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벚꽃 신메뉴 3종 출시


최근 딸기 시즌 음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이해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벚꽃 신메뉴를 출시하며 또 한 번 매출 견인을 준비한다.



3월 14일 출시하는 커피베이의 벚꽃 신메뉴는 진한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벚꽃 향을 더한 커피베이의 시그니쳐 메뉴 ‘벚꽃 담은 모카’, 바닐라 우유 속 벚꽃 향으로 봄을 느낄 수 있는 라떼 ‘벚꽃 담은 바닐라’, 상큼한 레몬과 벚꽃 향이 어우러진 스파클링 에이드 ‘벚꽃 레몬 스파클링’ 총 3종이며 모두 4,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커피베이는 벚꽃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커피베이 벚꽃 신메뉴 인증샷을 찍어 #커피베이, #벚꽃, #메뉴명을 태그와 함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자동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커피베이 3만 원 모바일 쿠폰, 차차 보틀 등의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커피베이는 봄과 어울리는 핑크색 종이컵과 흩날리는 벚꽃으로 포인트를 준 컵홀더로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다. 해당 봄 시즌 한정 종이컵과 컵홀더는 벚꽃 신메뉴를 포함한 전 메뉴에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브랜드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매년 선보이고 있는 커피베이의 벚꽃 신메뉴는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로 커피베이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 잡은 지 오래이며, 올해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한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가맹본부에서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가맹점의 매출을 끌어 올리기 위한 트렌드를 앞서나가는 시즌 음료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내공을 쌓아 온 사과나무 주식회사의 커피 전문 브랜드 커피베이는 국내에 약 45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커피베이의 창업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개설 상담 게시판 또는 커피베이 대표번호로 할 수 있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종영 ‘황금빛 내 인생’ 인기타고 제작지원 효과 톡톡
다음글 카페 커피베이, 실효성 높은 가맹점 상생 정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