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공간 변신으로 ‘소확행족’ 잡는다
작성일 2018-02-26


커피베이, 공간 변신으로 ‘소확행족’ 잡는다


커피베이가 최근 새로운 소비형태를 이끄는 ‘소확행(小確幸 : 일상 속 작지만 확실한 행복)족’을 위한 공간 제공으로의 변신을 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6일 커피베이와 관련업계에 따르면 소확행을 바롯해 '욜로(YOLO)' '휘게(Hygge)' 등과 같이 자신만의 일상을 즐긴다는 의미의 단어들이 계속 등장하고 있는 추세로 볼 때 이들을 중심으로 한 라이프는 새로운 소비형태로 당분간 지속될 전망이다. 

커피베이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메뉴 개발부터 합리적 가격, 모던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장소 제공으로 서비스 전반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입맛을 돋우는 색색의 비주얼과 달콤 상큼한 맛으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하는 봄 신 메뉴를 내놓음으로써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2000원이라는 부담없는 가격의 카야 토스트 3종으로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을 열게하고 있다. 

여기에 타 업체들과는 차별화된 작은 크기의 미니 허니 브레드를 포함한 베이커리 상품들로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여냈다.

백진성 업체 대표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방향성을 두고 그동안의 노하우를 적절히 조율해 최상의 결과를 도출해 내는 것이 가맹점과 상생하는 커피베이의 역할”이라며 “커피베이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다음 달 1일부터 3일간 삼성역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42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상생을 위한 점주 간담회' 개최
다음글 커피베이, 사업설명회와 창업박람회서 생생한 창업정보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