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X마스·겨울 분위기 담은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작성일 2017-11-29

커피베이, X마스·겨울 분위기 담은 시즌 한정 메뉴 출시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는 겨울시즌을 맞아 새로운 음료와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커피베이가 이번 겨울에 출시하는 신메뉴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코코넛의 부드러움에 초콜릿 트리를 올린 ‘코코트리 쇼콜라떼’와 달콤한 초콜릿과 오렌지의 맛있는 조화에 스마일 토핑이 돋보이는 ‘오해피 쇼콜라떼’ 이다.

또 블루베리에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더해 뱅쇼처럼 즐기는 ‘윈터 베리 티’와 자몽과 오렌지에 홍차의 은은한 향이 더해져 추운 날씨에 즐기기에 제격인 ‘윈터 자몽 티’ 외 진한 초콜릿 맛과 코코넛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 ‘코코트리 브레드’이다. 전 메뉴 가격은 4000원 대 초반이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한 달 정도 앞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에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의 음료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코코트리 쇼콜라떼’와 ‘코코트리 브레드’는 화려한 크리스마스트리가 연상되는 토핑으로 소비자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다음 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이 행사는 ‘코코트리 쇼콜라떼’ 또는 ‘코코트리 브레드’와 2018년 꼭 이루고 싶은 소원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트래블 메이트 캐리어 커버와 커피베이 다이어리 등을 증정하게 된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대전 KTX역내 직영점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다음글 커피베이, 12월 소자본 카페 창업 설명회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