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소식 News

언론 속 커피베이 내용 게시판
공지 커피베이, 국무총리 표창 기념 티몬 할인딜 진행
작성일 2017-01-11

 

커피베이, 국무총리 표창 기념 티몬 할인딜 진행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대표 백진성)는 지난 2016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기념으로 국내 최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에서 아메리카노 무료 이벤트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커피베이는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한 영광을 커피베이의 전가맹점과 고객에게 돌리며 한 해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수상으로 커피베이가 체계적인 커피숍 프랜차이즈의 시스템과 경쟁력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티몬 딜 이벤트는 1월 5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커피베이의 겨울 신메뉴와 인기 메뉴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다.

 

아메리카노 1만잔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 시 커피베이 본사는 그에 상응하는 현물을 가맹점에 지원하여 가맹점주들에게도 긍정적이다. 커피베이는 온·오프라인 전사 프로모션 진행 시 홍보물과 경품비용 등을 본사에서 지원해 가맹점 분담금이 없다. 티몬 딜을 포함한 프로모션, 드라마 제작지원 마케팅은 신규 고객을 창출하며 기존 고객에게 커피베이를 한 번 더 각인시킬 수 있어서 본사 주도 하에 적극 진행하고 있으며 매출 활성화를 위한 이러 적극적인 지원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가맹본부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은 성공창업의 성패를 가릴 수 있을 만큼 그 중요도가 높다”며 “커피베이는 2017년에도 지속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가맹점 매출 상승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커피베이는 창업 비용에 대한 가맹점주의 부담을 최소화하고자 가맹비·물품보증금·교육비에 해당하는 1,300만원을 지원하며 매출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6개월에 걸친 가맹점의 매출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 문의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언론 속 커피베이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커피베이, "2017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 시 커피맛 최우선시해야"
다음글 MBC ‘아제모’ 한정은도 창업한 카페 ‘커피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