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커피베이, '딸기 듬뿍 라떼' 보틀 출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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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1-02-22 |
안녕하세요. 커피베이입니다. 커피베이가 '딸기 듬뿍 라떼'를 보틀로 출시했습니다. 매년 겨울 시즌마다 큰 인기를 얻고있는 커피베이 딸기 신메뉴를 보틀로 색다르게 즐겨 보세요. ![]() '딸기 듬뿍 라떼 보틀' 딸기 반! 우유 반! 딸기를 듬뿍 넣어 만든 상큼한 딸기 라떼를 보틀에 넣어 언제나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과육이 그대로 씹히는 딸기 베이스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특징인 딸기 듬뿍 라떼를 보틀로 간편하게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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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6장 손해배상 등]
제18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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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9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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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0조 [관할법원]
(1) 회사 및 회원은 개인정보에 관한 분쟁이 있는 경우 신속하고 효과적인 분쟁해결을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의 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04월 01일부터 시행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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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2017년 4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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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2조 [약관의 수정]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개월 전에 약관이 변경된다는 사실과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홈페이지 내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약관이 변경된 이후에도 고객이 1개월간 이의 제기 없이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고객이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는 기존의 고객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제2장 회원관리 및 서비스]
제 3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는 다음과 같이 정의합니다.
1) “ 커피베이 카드 “란 회사가 정의한 기술사양에 따라 회사가 인증한 Chip 또는 Application을 내장하고 커피베이 카드 브랜드를 부착한 선불전자지급수단임과 동시에 고객이 “베이”을 적립하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가 발급합니다.
2) “고객“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매장, 홈페이지, 모바일 Application 등에서 커피베이 카드를 구입, 충전, 사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란 고객 중 회사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Application 등을 통해 이용 약관과,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관한 동의서에 동의하고, 소지한 커피베이 카드를 등록한 자를 말합니다.
4) “매장“이란 회사가 직영으로 운영하는 모든 매장을 말합니다.
5) “최초 충전“ : 커피베이 카드를 처음 구입하여 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6) “재충전“ : 소지한 커피베이 카드에 금액을 재충전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7) “결제“ : 커피베이 카드로 이용금액의 전체 또는 일부 금액을 결제 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8) “잔액 조회“ : 커피베이 카드에 대한 잔액에 대해 문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9) “환불“ : 커피베이 카드 기록된 잔액을 고객과 회사간에 약정된 방법과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돌려주는 것을 말합니다.
10) “고장카드“ : 정상적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커피베이 카드를 말합니다.
11) “베이“ : 고객이 회사의 상품을 구입할 경우 회사가 고지한 방침에 따라 부여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12) “베이” 부정 적립 및 사용“ : 고객이 제품 및 상품을 구매 또는 사용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해당 고객에게 “베이”이 적립 또는 사용된 경우를 말합니다.
13) “커피베이 멤버스 서비스” : 고객이 구입한 커피베이 카드를 회사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Application 등에 등록한 후 매장 내에서 결제 등에 이용할 경우,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14) ”잔액보호” : 커피베이 카드를 등록한 고객이 분실 신고를 할 경우, 분실 신고 당시의 카드 잔액을 보호해 주는 것을 말합니다.
15) “선물하기” : 고객이 회사의 홈페이지나 모바일 Application에서 커피베이 카드를 구매 혹은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말합니다.
제4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회원 ID(회원번호)와 비밀번호(Password)에 관한 모든 관리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용자에게 부여된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각각의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 자신의 ID가 제3자에 의해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이용자는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지체 없이 통보하여 조치를 받아야 합니다.
제5조 [회원 탈퇴)
1)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커피베이 홈페이지 내 마이페이지 내 회원정보관리 페이지에서 “회원 탈퇴” 버튼을 통해 탈퇴 신청을 합니다.
2) 커피베이 기명식 선불 충전카드를 보유한 고객의 카드가 잔액이 남아 있는 회원의 경우, 카드 잔액의 환급 등의 처리 절차가 모두 완료된 다음 잔액이 0원이 되어야 탈퇴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가입 후 탈퇴, 재가입 등을 반복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혜택 등 경제상의 이익을 취하거나 명의도용 등의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탈퇴한 회원은 회원 탈퇴를 한 날로부터 30일이 경과 해야만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가입시 기존 회원이 보유한 쿠폰, 이벤트 혜택, ‘베이’는 복원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관리자의 권한으로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만으로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가.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나. 관계 법령을 위반하거나 미풍양속을 저해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회원 가입신청을 할 경우
다. 본 약관에 위반한 경우
라. 본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도용하였을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서의 자격을 지속시키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6조 [목적별 이용]
1) 선불전자지급수단으로의 커피베이 카드
고객은 국내 커피베이 매장 어디에서나 커피베이 카드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및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단, 커피베이 카드의 발행 목적, 매장의 임대차 계약상 임대인이 요구한 조건,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커피베이 카드는 매장 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매장에 배포된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커피베이 카드로 매장에서 제조한 음료를 구입하는 경우 사전 공지된 별도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 혜택은 음료 1잔 구매 시 1회에 한하여 제공되며, 구체적인 혜택 사항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본 커피베이 카드는 기술적 결함이나 네트워크의 오류 및 장애 발생으로 일시적으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커피베이 카드 잔액에 대한 고객의 권리는 최종 충전일 또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5년이 지나면 자동 소멸합니다.
2) 커피베이 멤버스의 회원은 회사의 모바일 Application에 커피베이 카드를 등록함으로써, 커피베이 멤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베이” 적립 : 회원은 회사에서 제품 구입을 통하여 “베이”을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적립 방법과 적립 기준은 본 약관 제 10조의 “베이” 적립 기준에 따라 제공됩니다.
기타 서비스 : 회사는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 기준은 각각의 서비스 제공 시점에 회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Application에 고시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회원이 본 약관 또는 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등록해야 하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등록하지 않거나 허위로 등록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혜택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카드의 이용 및 관리]
1) 회원이 회사 커피베이 카드의 적립 “베이”에 따른 혜택을 이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커피베이 카드를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여기에서 “커피베이 카드를 제시한다“ 함은 커피베이 카드를 회사에 보여주는 행위, 단말기에 읽히는 행위 등 커피베이 카드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이 회사로부터 적법하게 인정된 회원임을 증명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커피베이 카드를 제시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제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회사의 요청을 준수하여야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 8 조 [충전]
1) 커피베이 카드의 충전은 다음 각 호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ㄱ> “매장에서의 충전” : 고객이 매장(일부 매장 제외)을 직접 방문하여 회사가 현금과 동일하게 인정하는 금전적 가치(신용카드, 체크카드 등)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해당 가치를 전자적 장치(단말기 등)를 이용하여 커피베이 카드에 직접 저장하는 방법
ㄴ>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 : 회원이 회사와 약정한 절차에 따라 일정금액을 회사에 지급하고 회사는 지급 받은 금액에 해당하는 가치를 커피베이 카드에 관한 정보를 기준으로 회사의 시스템에 전자적 방법으로 저장한 후, 회원과 회사가 약정한 조건에 따라 별도의 절차 없이 회사가 지정한 전자적 장치 (단말기 등)를 통해 회사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를 커피베이 카드로 이전하여 기록하는 방법
ㄷ> 기타 회사가 사전에 고지하고 고객이 해당 방법을 이용함으로써 동의 의사가 표시된 방법
2) 커피베이 카드에 충전 할 수 있는 금액은 1,000원부터 가능하며, 1회 충전 시 1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습니다. 다만 1장의 커피베이 카드에 저장된 총 금액은 50만원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아울러 이와 같은 충전 금액 기준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 커피베이 카드에 충전된 금액에 대하여는 이자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4) 다음 각호에 해당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의 충전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 국가의 커피베이 카드를 소지한 경우
2> 기타 충전이 불가능한 기술적, 제도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커피베이 카드에 저장된 금액을 다른 커피베이 카드에 저장된 금액과 합산할 수 없습니다. 단, 고객이 고장카드에 대한 교체신청을 하거나, 회원이 분실신청을 하는 불가피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만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제한적으로 가능합니다.
제 8조의 2 [수신확인통지, 충전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이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을 신청한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회사의 수신확인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보고, 그 통지에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한 확인,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절차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3)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이 지급된 경우에는 제10조의 2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9 조 [환불 및 취소]
1) 고객이 커피베이 카드에 충전된 잔액의 환불을 요청하는 때에는 회사는 절차에 의하여 환불 처리를 합니다. 단, 직전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시 잔액이 환급됩니다.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불은 매장에서 환불해 드리지 않으며, 고객센터에서 회원 본인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2주 내에 환급해 드립니다.
2) 커피베이 카드의 발행 목적 또는 기술적 사유(시스템 점검, 단말기 고장, 통신회선 불량, 신규 카드 또는 단말기의 안정화 작업 등)로 일부 커피베이 카드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별도의 환불 절차 및 방법을 매장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또는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지합니다.
3) 고장카드는 매장에 접수하시면 잔액 확인 등의 절차를 거쳐 고장카드의 잔액이 충전된 신규 커피베이 카드를 발급하여 드리며, 신규로 발급 받으신 후에는 고장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ㄱ> 등록된 카드의 교환 처리 후, 신규로 교환 받은 카드는 홈페이지나 모바일 Application에 다시 등록을 한 후 커피베이 멤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ㄴ> 고장카드 중 카드 번호의 식별이 불가능한 경우와 분실 신고된 카드는 신규 커피베이 카드로의 발급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4) 분실 신고한 카드의 잔액은 모바일 Application에 등록된 다른 카드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5) 매장에서 충전한 커피베이 카드에 대해 충전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거래의 영수증을 지참하여 충전당일에 해당 매장에 충전 취소를 요청함으로써 충전방법에 따라 신용카드 취소 등의 형식으로 환급해 드립니다.
6) 회원은 분실 신고를 한 후 결제 취소를 할 수 없습니다.
7) 환불 및 충전, 사용에 따른 오류 및 회원탈퇴 방법
- 커피베이 고객센터 : 070-4774-7755
제 9조의 2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 취소]
1) 인터넷 결제를 통한 충전을 청약한 회원은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당일에 한하여 그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청약철회를 수신한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그 환급을 지연하는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 정하는 지연이자율(연 100분의 24)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3) 회사는 위 대금을 반환함에 있어서 회원이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4) 회사의 시스템에 저장된 가치가 이미 커피베이 카드로 이전하여 기록된 경우나 충전 후 매장에서 결제수단으로 사용한 경우에는 제9조의 1항 규정에 의하여 환불합니다
제 10 조 [“베이” 적립 및 등급별 혜택]
1) “베이” 적립
상품을 구입한 회원은 회사가 정한 아래와 같은 적립 기준에 따라 “베이”을 부여 받게 됩니다. 커피베이 카드로 회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결제 시 구매 음료 1잔당 베이 1개가 적립됩니다.
적립된 유효 “베이”의 개수에 따라 회원의 등급이 나누어 지며, 등급별로 다른 혜택이 적용됩니다..
2) 회원 등급별 혜택
적립된 “베이”의 개수에 따라 등급이 나뉘며,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단, 각 등급별 혜택은 회사의 마케팅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쿠폰
모든 쿠폰은 회사에서 발급 시 정해진 유효기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멤버십 및 베이 정책
ㄱ> “베이”는 커피베이 매장에서 커피베이 카드로 제조음료를 결제할 경우 음료 1잔당 1개씩 적립됩니다. 제조음료 중 일부 프로모션 음료와 커피베이에서 미 적립 음료로 지정한 경우에는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받은 음료도 “베이”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ㄴ> 적립한 “베이”는 커피베이 멤버스의 멤버십 등급 선정 및 쿠폰 지급에 활용되며,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ㄷ> 커피베이의 멤버십은 총 4단계로 가입과 즉시 패밀리 등급이 되며, 적립한 “베이” 갯수에 따라 멤버십 등급이 상향된다. 선불카드 최초 충전 시 실버 등급이 되며, 30개를 적립하는 경우 골드 등급, 골드 등급 진입 후 50개를 적립하는 경우 VIP 등급이 됩니다.
ㄹ> 멤버십 등급의 유효기간은 골드 등급, VIP 등급에만 존재하며, 등급이 된 날로부터 1년 동안 유지됩니다.
ㅁ> 골드 등급은 등급 진입 후 유효기간 내 “베이”을 50개 적립하는 경우 VIP 등급으로 상향되며, 1년 내 50개를 적립하지 못할 경우 실버로 등급이 1단계 강등됩니다. 강등 시 “베이”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ㅂ> VIP 등급은 등급 진입 후 유효기간 내 “베이”을 50개 적립하는 경우 해당 시점부터 다시 1년 동안 VIP 등급이 갱신되며, 1년 내 50개를 적립하지 못할 경우 골드로 등급이 1단계 강등됩니다. 강등 시 “베이”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ㅅ> 멤버십 등급 달성에 따른 혜택 제공은 해당 등급으로 승급시에만 적용됩니다.
ㅇ> “베이”의 유효기간은 골드, VIP 등급일 경우에만 발생하며, 그 유효기간은 등급의 유효기간과 동일합니다.
ㅈ> 시스템 오류 혹은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적립된 “베이”에 대해서는 공지없이 회수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ㅊ> 멤버십과 “베이”적립 정책은 커피베이에서 사전 공지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1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이용안내 또는 공지사항 등을 통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제공한 “베이”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적립한 “베이”를 다른 회원에게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위반 시에는 제공받았던 혜택을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 12조 [업무의 제휴]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도모하고 효과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의 일정 부분에 대해 다른 회사와 제휴할 수 있습니다. 제휴회사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진행한 활동은 회사가 직접 시행한 활동에 준하는 효력이 있습니다.
제 13조 [사용자 정보)
회원 등록 시 기재하는 모든 이용자 정보는 이름을 포함하여 모두 진실한 정보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사용자는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회사의 서비스 제한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 14조 [회원 등록정보의 이용]
1) 회사는 회원 등록정보를 집단적인 통계치 형태로 사용할 수는 있습니다. 아울러 각 이용자 개인 정보는 이용자가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기타 다른 불온한 문제를 일으킬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공개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기타 불법행위를 하는 경우, 정당한 법 절차에 따라 회원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수사기관이 수사와 관련하여 정당한 관련 법령상의 절차에 따라 회원의 정보를 요구하는 경우에는 이에 응하여 회원의 등록 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6조 [거래지시의 철회]
고객이 커피베이 카드로 서비스를 제공받거나 제품 또는 상품을 구매하고 커피베이 카드의 잔액이 차감되어 거래내역이 기록된 후에는 그 거래가 발생한 날의 14일 이내에 영수증 등 구매사실을 소명할 수 있는 자료를 첨부하여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거래를 취소하거나, 커피베이 카드에 재충전해 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내 지급된 쿠폰 또는 판촉물 등을 증정 받으신 경우 이를 반드시 함께 반환하셔야만 거래지시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제3장 약관 및 손해배상
제 17조 [약관 외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릅니다.
3)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휴면계정 관리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이용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4)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전자상거래 상 관례에 따릅니다.
제 18조 [책임 제한 기타)
회사는 천재지변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거나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1심 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고객은 관할 합의가 고객에게 불리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사에게 관할법원의 변경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으면 이를 수용하여 관할법원을 변경하여야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7년 04월 13일부터 시행 됩니다.
멤버스 이용약관 변경 일자 : 2017.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