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 베이는 적립일로부터 1년 후 소멸 됩니다. 또한 최근 적립일로부터 1년동안 커피베이의 적립이 없을 경우에도 베이는 0으로 초기화 됩니다. 단 실버등급은 등급하락이 없으며, 골드 및 VIP 등급은 한단계 하락 하게 됩니다.

  • 무료쿠폰 및 할인메뉴의 경우에는 스탬프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 당사 고객센터인 1566-5947를 통해 상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본사 방침상 불가능한 매장 및 특수상권 매장에서는 적립 및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쿠폰 발행일로부터 6개월 입니다.

  • 제조 음료 1잔당 베이 1개가 적립됩니다. 단 MD 및 베이커리, 이벤트 음료 등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1회 1명에게 가능합니다.

  • 네, 선물하기 메뉴에서 해당 금액 선택 후 날짜와 시간을 선택해서 예약발송할 수 있습니다.

  • 최소 1,000원부터 10만원까지 충전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는 1,000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며 어플리케이션에서는 1만원 단위로 충전 가능합니다. 총 보유카드 잔액은 50만원을 초과하지 않습니다.

  • 커피베이 멤버스 회원가입을 하시면 패밀리 등급이 되시며, 최초 충전을 하시면 실버 등급으로 승급이 됩니다. 실버 등급에서 30개의 베이를 적립하시면 골드 등급으로 승급이 되며, 골드 등급으로 승급 시 베이는 0으로 초기화가 됩니다. 골드에서 50개의 베이를 적립하시면 VIP 등급으로 승급이 되며 기존의 베이는 0으로 초기화가 됩니다.

  • 해당 등급을 획득한 날로부터 1년간 입니다. 예를 들어 VIP 등급 유지를 위해서는 1년안에 50개 이상의 베이를 적립하시면 해당 등급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1년안에 해당 베이를 적립하지 못한 경우에는 등급이 한 단계 강등되며 보유한 베이는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 매장에서 충전한 경우 당일 충전, 사용내역이 없는 충전한 영수증을 지참하고, 충전한 매장을 방문하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어플리케이션에서 충전한 경우 결제 당일에 한해 사용내역이 없는 상태에서만 메뉴를 통해 충전 취소가 가능합니다.

  • 커피베이 선불카드의 경우 커피베이 멤버스 카드로 금액통합 가능합니다. 단, 금액통합이 일어나고 난 다음 다시 분할 되지 않습니다. 커피베이 멤버스에 등록된 마그네틱 카드는 사용이 가능하며 베이도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스탬프 적립의 경우 소지하신 스탬프 카드가 없으신 경우엔 적립이 되질 않습니다.

  • 직전 충전금액의 60%이상 사용시 잔액이 환급됩니다. 정상카드에 대한 잔액 환불은 매장에서 환불해 드리지 않으며, 고객센터(070-4774-7755)에서 회원 본인에 대한 확인 절차를 거친 후,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잔액을 2주내에 환급해 드립니다.

  • 매장에서 주문 시 사용가능한 쿠폰을 보여주고, 커피베이 멤버스로 결제하시면 해당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한 쿠폰은 자동으로 소멸되며 커피베이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으로 결제시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커피베이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을 스마트 기기에 설치 후 사용 가능합니다.(인터넷 연결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 매장 내에서 판매되는 모든 음료, 상품 및 베이커리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베이는 결제 후 바로 적립됩니다.

  • 적립된 베이는 취소 또는 회수됩니다.

  • 모든 매장에서 베이는 적립됩니다. 단, 본사 운영방침에 따라 일부 특수 매장에서는 충전, 결제, 베이 적립 등 커피베이 멤버스 사용이 불가합니다.

  • 제조 음료 1잔당 베이 1개가 적립됩니다. 단 MD 및 베이커리, 이벤트 음료 등은 적립에서 제외됩니다.

  • 커피베이 멤버스 어플리케이션에는 신용카드(개인/법인), 체크카드, 휴대폰 소액결제로 충전 가능하고, 매장에서는 신용카드(개인/법인), 체크카드로 충전 가능합니다.

  • 불가합니다. 하나의 카드는 한 아이디에만 등록 가능합니다.

  • WIFI 3G, 4G, 5G, LTE등 통신망을 먼저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도 다운 및 설치가 되지 않고 에러가 발생하면 에러 문구를 캡처하고 고객센터(070-4774-7755)로 문의하십시오

  • 커피베이 멤버스를 다운 및 설치 후 등록 (카드번호, PIN번호 확인) 하여 사용합니다. 이 경우 커피베이 멤버스의 회원혜택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커피베이 카드 등록과 충전 및 “베이” 확인 및 쿠폰확인 및 사용하실 수 있는 커피베이 멤버스 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 커피베이 마그네틱 카드의 경우 어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카드에 합산이 되며 등록된 마그네틱 카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에는 1개의 카드만 등록하여 충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현재는 iOS의 아이폰과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버전을 지원하는 스마트 기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