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공지사항 내용 게시판
<친절과 미소>전농중앙 점주님의 창업 성공 스토리
작성일 2019-02-08















Q. 커피베이 가족이 되신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제 매장을 시작한다는 게 한편으로는 설레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잘해나갈 수 있을까 걱정됩니다.

아마도 모든 자영업 사장님들의 마음이 아닐까 합니다.

오래오래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Q. 언제 오픈했나요?


12월 28일에 오픈했습니다.











Q.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 커피베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커피베이는 창업 박람회에서도 봤었고
사업 설명회 때도 상담을 받아봤는데
알면 알수록 본사에 대한 신뢰가 생겨 선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저렴한 창업 비용도 한몫했고요.



Q. 본사와 함께 오픈을 준비하시면서 가장 만족했던 점은?

오픈 전 점주 교육 때 본사 선생님께서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는 모습이
정말 진정성 있게 느껴졌습니다.

또 저희 매장에 파견 나오신 바이저님이
주변 상권을 분석해주시고
제가 잘 못 만드는 메뉴는 직접 시범 교육해주시고요.

이러한 점들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Q. 앞으로 매장을 운영하시면서 가장 최우선으로 둘 한 가지를 꼽는다면?

친절과 미소가 최우선이 아닐까요.

저희 매장에 와주시는 고객분들이
서비스를 제대로 받고 있다고 느끼시게끔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Q. 향후 목표 매출액은?

12월 말에 오픈했기 때문에
3일간 150만원 매출을 달성하고 싶고,
내년에는 차츰 늘려나가는 쪽으로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Q.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일단 메뉴 제조 속도가 더 빨라지고
업무 숙련도가 어느 정도 쌓였다고 생각되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1인 가구, 배달 수요가 늘어나
매출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Q. 본사에 추가로 바라는 점은 무엇인가요?

가맹점 분담금 없는 PPL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이
인지도나 운영에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지금처럼만 본사에서 나서서
홍보를 진행해주었으면 합니다.

또 가맹점과 본사가 교류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 고객분들께 듣고 싶은 말!

최고로 친절한 매장이라는 평가를 받고 싶습니다.

메뉴 퀄리티는 본사의 지침을 잘 지키면 수월하게 유지할 수 있지만
고객을 만족하게 하는 친절이 있으려면
투철한 서비스 정신과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뷰에 응해주신 <전농중앙점> 점주님 감사합니다. 

앞으로 커피베이 잘 부탁드립니다 :-)




 
공지사항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제3의 인생>당산금강펜테리움점 점주님의 창업 성공 스토리
다음글 <편안한 쉼터>성수세종타워 점주님의 창업 성공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