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커피베이, 운영관리시스템

10년 이상 쌓아온 커피베이의 운영 관리 노하우가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도와드립니다.

담당 슈퍼바이저를 중심으로 운영 관리 지원

가맹점에 배정된 담당 슈퍼바이저를 중심으로 매장 관리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초보 가맹점주님이라도담당 슈퍼바이저가 개별 상담을 통해 매장운영 관리, 매출 관리까지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체계적으로 알려 드리기 때문에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 Q.S.C 관리

    Q : Quality(상품관리) S : Service(고객관리) C : Clean(점포관리)
  • 직원고용 및 관리

    고용 전, 고용 시, 고용 후에 따른 본사의 체계적인 인력 관리 프로세스
  • 매출 및 손익 관리

    본사의 수익관리 모델을 통해 월별, 분기별, 연도별 손익계획 수립
  • 마케팅 관리

    신규고객 창출 및 충성고객 확보하여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 도입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 구축

가맹점 관리 어플을 개발, 도입해 체계적인 가맹 진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슈퍼바이저는 이 어플을 통해 담당 가맹점의 정보부터 손익 분석, QSC 점검 내역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 가맹점주님에게 보다 효율적인 운영 관리 노하우를 전수해 드릴 수 있습니다.

  • <매장 상태 점검>
    가맹점의 매장 청결도부터 기기 점검 내역까지 체크하여 철저하게 매장을 관리합니다.
  • <가맹점 히스토리 관리>
    담당 가맹점의 정보나 특이사항에 대한 히스토리를 모두 기록하여 정확한 어드바이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 <매출 증감 체크>
    가맹점별 매출 데이터를 상시 체크할 수 있어 매출 확대 방안에 대한 정확한 디렉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