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공지사항 내용 게시판
<화성양감점>
작성일 2020-02-18















Q. 우수 가맹점에 선정된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커피베이 '2019 우수 가맹점' 중 하나로 선정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매장 관리에 신경 써주신 슈퍼바이저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Q. 언제 오픈하셨나요?

2017년 11월 17일에 오픈했습니다.











Q.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 커피베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오픈 전 여러 브랜드의 카페를 다녀보니
커피베이의 커피 맛과 향이 제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테리어나 전체적인 분위기도 그렇고요.

본격적으로 알아보기 위해 커피베이 설명회에 방문했는데
역시나 마음에 드는 부분이 많아 마음을 굳히게 되었습니다.



Q. 커피베이를 한 단어를 표현하고 그 이유를 말씀해주세요.

'반가움'입니다.

우리 지역은 번화가와 다소 떨어져 있어
처음 오픈했을 때 손님들이 카페가 생겼다며 무척 반가워하셨습니다.

그래서 저희 매장에 오시면 저도 반가운 마음으로 인사하게 되고
더 맛있는 메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니
처음 오셨던 분들 대부분이 단골이 되었습니다.

저희 손님들이 어느 지역의 커피베이에 가시더라고
반가운 마음으로 방문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Q. 주요 고객층과 상권 등 매장에 대한 특징을 설명해주세요.

인구가 많은 상권은 아니지만 가까운 곳에 행정 복지 센터가 있고
주위에 공업 단지가 있어 3040 회사원분들이 탄탄한 고객층을 이루고 있습니다.











Q. 매장 오픈 후 일과가 어떻게 되나요?

제일 먼저 에스프레소 머신을 점검하고 커피 맛을 테스트합니다.

그리고 메뉴 제공에 차질이 없을지 확인하기 위해
물품 정리 및 재고 파악. 이후 위생 상태를 확인합니다.

손님을 맞이하면서 본사가 올린 공지 사항을 확인하고,
필요한 물품을 발주하며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Q. 매장을 운영하는 나만의 노하우가 있다면?

특별한 노하우는 없으나
언제나 정확한 레시피로 음료를 제공하고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해
매장에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Q. 올해는 어떤 목표를 갖고 계시나요.

매년 조금씩이라도 성장하는 매장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앞서 말씀드린 매장 관리와 서비스는 기본
저희 매장만의 행사와 신메뉴 홍보로
단골분들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분들에게도
저희 매장을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입니다.











Q. 본사의 다양한 활동 중 가장 만족스러운 활동은?

본사의 드라마 제작 지원 홍보와 신메뉴가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가맹점주님들도 마찬가지일 거라 예상됩니다.



Q. 창업을 도전하는 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카페를 창업하기로 했을 때 어떤 브랜드를 선택할지가 제일 고민이었습니다만
오픈한 지 2년이 다 되어 가는 이 시점.
커피베이를 선택한 것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커피베이는 희망입니다.











- 인터뷰 요청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판교도서관점>
다음글 <길음뉴타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