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anguage
공지사항 내용 게시판
<동두천지행점>
작성일 2017-06-28

























Q. 우수 가맹점에 선정된 소감을 말씀해주세요.



아직은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될 자격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지만

한편으로는 열심히 일한 보람이 있고

신경 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Q. 언제 오픈하셨나요?



2014년 4월 25일 오픈하였습니다.







Q. 커피베이를 만나기 전에는 어떤 일은 하셨고,

창업을 결심한 계기는 무엇인가요?? 



일본식 선술집을 운영했었는데 

업종과 잘 안 맞는 것 같아 커피에 관심을 가지고 있던 중 

커피베이를 만나게 되어 카페 창업의 꿈을 이루게 되었습니다. 






















Q. 많은 프랜차이즈 중에 커피베이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타 브랜드보다 시스템과 인테리어는 우수하면서도 창업 비용이 저렴했고, 

원두의 품질과 맛이 좋아서 경쟁력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Q. 커피베이를 한 단어를 표현하고 그 이유를 말씀해주세요.



커피베이는 저에게 '희망'입니다.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매장이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는 것과 같이 뿌듯한 일이 없습니다.







Q. 본사와 함께 오픈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점은?



본사 교육이 워낙에 체계적이어서 배운 그대로 하고,

또 담당 바이저의 도움이 있어 어렵지 않게 오픈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부터 전문가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일하면서 전문가가 되어가는 것이죠. 






















Q. 주요 고객층과 상권 등 매장에 대한 특징을 설명해주세요.



고객층은 학생부터 어르신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저희 매장은 역 바로 앞에 있고 24시간 운영을 하는데,

이 때문에 늦은 밤에도 찾아 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Q. 매장 오픈 후 일과가 어떻게 되시나요?



오전에는 매장 정리를 합니다.

오전은 24시간 중 고객이 가장 적은 시간이기 때문인데요, 

매장 정리가 끝나면 원두 테스트를 진행하고, 서비스 마인드를 다잡고는 합니다. 






















Q. 매장을 운영하는 나만의 노하 우가 있다면?



2014년에 오픈한 이후 지금까지 단 하루도 매장문을 닫은 적이 없습니다.

언제나 열려 있는 카페로 운영했던 것이 노하우라면 노하우인 것 같습니다. 







Q. 올해의 목표는?



지금처럼 월 매출을 유지하는 것이 2017년 운영 목표입니다.  







Q.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앞으로의 계획은 어떻게 되시나요?



고객의 불만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서비스 개발에 노력하고, 

본사의 운영방침 내에서 저희 매장만의 시그니처 메뉴를 중점적으로 마케팅하고 싶습니다. 






















Q. 본사의 다양한 활동 중 가장 만족스러운 활동은?



올 초 출시한 커피베이의 멤버스 앱이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스탬프 쿠폰 기능이나 선불 결제 등 다양한 기능이 있어

고객 편의와 만족도가 함께 늘어난 것 같습니다. 







Q. 창업을 도전하는 분들에게 한마디 해주신다면?



아직은 누군가에게 해드릴 만한 특별한 조언은 없습니다.

굳이 말씀드리자면, 최선을 다하면 항상 좋은 결과가 따를것입니다.




















- 인터뷰 요청에 응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게시판 이전글/다음글 목록
이전글 <부천심곡점>
다음글 <노원하계점>